남해마늘 명품 브랜드화 방안 '대국민 설문조사'실시

  • 즐겨찾기 추가
  • 2021.02.26(금) 16:35
남해마늘 명품 브랜드화 방안 '대국민 설문조사'실시

오는 26일까지 폭넓은 군민, 소비자 의견 수렴

김동설 기자
2021년 02월 19일(금) 14:00
▲남해마늘 명품 브랜드화 대국민설문조사 참여 QR 코드
남해군 대표 특산물인 마늘의 명품 브랜드화를 위해 남해마늘 브랜드(슬로건) 및 디자인 개발을 추진하는 가운데, 남해군은 기획단계에서부터 군민, 소비자의 폭넓은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대국민 설문조사에 나선다.

설문조사는 온라인·오프라인으로 병행 추진되며, 네이버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의견을 받는다. 설문조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군민 또는 소비자는 기사 아래 첨부된 URL을 인터넷 브라우저에 직접 입력해 접속하거나 기사에 첨부된 QR코드를 휴대전화로 인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소비자, 군민을 중심으로 심층설문조사를 추진한다. 조사를 통해 △남해마늘 구매 이유 △남해마늘 소비자 만족도 △남해마늘의 브랜드 이미지 등을 파악할 계획이다.

설문조사 참여는 네이버 설문조사 폼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기사 하단 참조) 또한 관광안내소와 이장단 등을 통해 서면 설문조사도 진행한다.

농업기술센터 류기문 농업기술과장은 "남해마늘의 이미지 개선을 통해 다른 지역과는 차별화된 명품 브랜드 개발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올해는 남해마늘의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한 마늘가격 보전에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마늘팀(860-3942)으로 문의하면 된다.

▷남해마늘 명품브랜드화 방안 대국민 설문조사 바로가기 : https://url.kr/2uldot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