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캠핑장, 성수기 할인행사 시작
정영식 jys23@nhmirae.com
2018년 07월 27일(금) 11:22
보물섬캠핑장(운영자 이태인)이 캠핑과 선상낚시체험, 익사이팅 카약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관광객을 유혹한다.

보물섬캠핑장은 폐교를 리모델링해 운영하는 캠핑장으로 주 시설로는 캐빈(펜션), 방갈로, 캠핑장(잔디공간)이 있으며 부대시설로 강당과 공동화장실, 공동샤워장, 공동 세면장, 공동 취사장과 매점이 조성돼 있다. 이에 더해 캠핑과 해양레저스포츠(남해카약체험센터 카약, 스탠드업패들보드 체험)와 선상낚시, 농어촌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 중이다.

보물섬캠핑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카약무료체험 및 선상낚시 특별할인행사를 준비했다.

기간은 내달 31일까지이며 기간 내 캠핑 이용객에게는 카약과 스탠드업패들보드 체험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캐빈 2호~4호까지 기준인원 4명 무료 및 캐빈 5호~10호 기준인원 2명 무료혜택이 주어지며 방갈로의 경우 1호~6호까지 기준인원 4명 중 2명에게 무료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캠핑과 캐빈, 방갈로 공히 기준인원 외 추가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선상낚시 체험의 경우 캠핑장 고객 전원에게 1인당 500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 1인 2시간 기준 3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선상낚시는 www.naksi.biz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보물섬캠핑장 이용 관련 내용은 www.보물섬캠핑장.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물섬캠핑장 이태인 운영자는 "보물섬캠핑장은 다양한 형태의 캠핑과 해양레포츠, 낚시체험 및 갯벌체험을 즐길 수 있는 남해여행 베이스캠프"라며 "보물섬캠핑장이 보물섬남해의 명품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초대의 말을 전했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