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의 숙소·맛집 모두 모여라"

郡, 문화관광 홈페이지 숙박·음식점 등록 신청받아

김동설 기자
2020년 11월 20일(금) 10:54
남해군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종합 관광 사이트로 거듭나기 위해 전면 개편된다.

특히 남해군은 문화관광 홈페이지 전면 개편 과정에서 남해군의 숙박시설과 음식점 소개 정보를 대폭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군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숙박업소·음식점 사진의 크기·선명도 등을 확대해 시각적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이용객들이 직접 별점과 후기를 남길 수 있는 리뷰 기능도 추가해 남해군을 찾는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생각이다. 또한 후기 정보를 통해 숙박시설과 음식점을 선택하는 최근 여행객들의 검색 트랜드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블로그 리뷰와 주변업소 정보 등도 함께 노출시킬 계획이다.

남해군에서 숙박·음식점을 운영 중인 사람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기존 등록되어 있는 업소도 정보 변경 신청을 할 수 있다. 희망 업소는 문화관광 홈페이지(tour.namhae.go.kr)에서 사진 자료와 기본 정보를 작성하여 등록 신청하면 된다.

한편, 남해군 문화관광 홈페이지는 스토리텔링 형식의 대표관광지 소개, 패럴랙스 디자인 구성, 리뷰 기능 강화 등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를 구축하여 내년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관광과 관광정책팀(055-860-8605)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