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향우회, 원로고문들 모시고 인사모임 가져

최평욱·박희태·최봉구 등 10여명 참석

2023년 03월 24일(금) 14:01
재경남해군향우회(회장 문국종)는 지난 15일 군향우회 고문단 인사모임을 가졌다. 지난해 12월 출범한 후 인수인계와 조직정비 시간을 보낸 재경남해군향우회가 원로 고문들을 한 자리에 모시고 신임집행부가 인사하는 시간을 가진 것이다.

이날 모임에는 최평욱 전 철도청장과 박희태 전 국회의장, 최봉구 전 국회의원 등 원로향우 10여명과 구덕순 명예회장, 문국종 신임회장, 김성민 수석부회장, 최동진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문국종 군향우회장은 "여러 부족함이 많은 제가 향우회장을 맡게 되었다. 우리 선배님들이 쌓아온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니 많이 도와주시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특히 이 자리는 올해 새롭게 군향우회 고문으로 선출된 김성호 전 국정원장과 김길수 전 군향우회 산악회장이 참석해 고문들에게 인사했다.

고문단을 대표해 최평욱 전 철도청장은 "문국종 신임회장이 새로 향우회를 맡아서 출발하는데 향우회 소통을 원활하게 해 더욱 발전하도록 잘 운영해 주시기 바란다. 우리도 적극 돕겠다"고 인사했다.

고문들의 군향우회 발전을 바라는 덕담이 이어졌으며 군향우회는 이후 집행부 출범식과 군향우회 사업계획을 간략하게 안내했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