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해골프회 '재남회' 회장배 골프대회

여주CC에서 9개팀 36명 라운딩

2023년 11월 03일(금) 12:02
골프를 통해 향우들끼리 고향의 정을 느끼고 친목을 도모하는 재경남해골프모임 재남회(회장 이성도)가 지난달 25일 여주CC에서 회장배 골프대회를 열었다.

참가자들은 여주CC에 도착해 점심식사를 한 후 이동성 사무국장이 미리 편성한 조별로 회장배 대회를 진행했다. 9팀 36명이 참가하여 3개 코스로 나눠 청명한 가을 날씨에 정담을 나누며 라운딩을 가졌다. 골프를 즐긴 회원들은 여주CC 레스토랑에서 이동성 사무국장 사회로 정례회의를 열었다.

이성도 회장은 "여러 가지로 바쁘고 어려운 시기에 많이 참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우리 재남회가 더 돈독한 모임이 될 수 있도록 남은 임기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국종 재경남해군향우회 회장은 "남해사람들끼리 어울려 진한 정을 나누며 정답게 지내는 것은 남해인의 큰 자랑"이라며 "군향우회는 지난주에 화전문화제에 고향을 다녀왔으며 내년 5월에는 군체육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축사를 했다.

구덕순 군향우회 명예회장은 "11월13일 남해중·여중·제일고 골프회가 있다. 오늘처럼 많이 오셔서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신페리오 우승:장동규 ▶신페리오 준우승;박경호 ▶메달리스트:박동금 ▶니어리스트:박기원 ▶롱기스트:임창길(남), 고경숙(여) ▶다파상:김문성 ▶행운상:최원숙(여), 이안규(남). 참가자들에게는 집행부에서 최고급쌀 10kg을 선물했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