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약 500여명 참여 따뜻한 마음 나눠

남해사랑의집, 17회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장다정 기자
2025년 11월 17일(월) 10:02
남해사랑의집(원장 김충효)은 지난 2025년 11월 7일, NH농협은행 남해군지부 앞마당에서 제17회 사랑·나눔 바자회를 주관하여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 남해지구협의회가 자원봉사로 함께 참여하였으며, 이용자의 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남해군민 약 500여 명이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바자회에서는 의류, 신발, 생활용품, 특산물, 먹거리(꽈배기, 해물부추전 등) 등 다양한 물품이 판매되었고,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으로 당초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행사에는 LS마트, NH농협은행남해군지부, 남해광고사, 남해군산림조합, 남해멸치, 남해어간장, 남해축협, 다이소북변점, 뚜레쥬르경남남해점, 베데스다교회, 보물섬식자재, 보물섬황칠, 뷰티에머물다, 블루드림, 새남해농협, 서면적십자, 수정식품, 알파, 에버그린, 월성상회, 일백, 참길한의원, 창선농협, 채선해, 청운신발, 트라이, 파리바게트경남남해점, 행복베이커리, 헤어캐슬 등 지역 내 여러 업체와 단체 및 많은 개인 후원자들도 힘을 보탰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