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초 34회 동창회, 정기총회 개최

류정임 신임회장 취임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5년 11월 21일(금) 09:45
삼남초등학교 34회 동창회의 2025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5일 암남동 언덕위의 하얀집 카페에서 열렸다.
김세열 사무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총회에서 류영이 회장은 "전국 각지에서 먼 걸음 해주신 동기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그동안 적극 협조해주신 덕분에 회장직을 잘 수행할 수 있었다. 특히 환갑 기념으로 다녀온 제주도 2박 3일 여행은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었다"며 "차기 집행부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해 동창회를 더욱 활성화 시켜나가자"고 이임사를 전한 다음 동창회 발전에 기여한 김회식, 하익수, 임창배, 김정순 회원에게 감사패와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고 그간의 노고를 위로했다.
손재연 재부남면향우회장은 "반가운 후배들의 얼굴들이 많이 보여 기쁘다. 오늘 만큼은 학창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그 시절로 돌아가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우리 남면 향우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회무, 결산, 감사보고를 모두 마친 뒤 신임 임원진 구성에 나서 ▲회장 류정임 ▲사무장 하준천 ▲총무 박혜근, 김심심 회원을 각각 임명했다.
류정임 신임회장은 "직전 집행부 모두 고생 많으셨다"며 고마움을 전한 다음 "부족한 점 많지만 귀를 활짝 열고 동기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집중하겠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식순을 모두 마친 뒤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노래자랑과 마을 대항 윷놀이 대회 등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