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성현향우회, 창립 20주년 기념 한마음잔치 '성황'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5년 12월 05일(금) 14:50
재부성현향우회(회장 박진태)는 지난달 15일 양정 롯데갤러리움 웨딩홀뷔페에서 창립 20주년 기념 한마음잔치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향우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난 20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서로의 정을 나누며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으로 꾸며졌다.

행사에는 전·현직 회장과 임원, 향우 가족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룬 가운데, 박진태 회장은 "지난 20년간 재부성현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주신 모든 향우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 되어 더 큰 도약을 이뤄나가자"고 인사말을 전한 다음 향우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하남열 직전 총무와 하상기 현 총무에게 격려금을 전달하며 그간의 노고를 위로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향우회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한 박진태 현 회장에게 모두의 마음을 모아 공로패를 전달하며 훈훈한 감동을 더했으며, 이어진 만찬과 화합의 시간에서는 향우회의 밝은 미래를 향한 걸음을 멈추지 않기로 의기투합했다.
한편, 재부성현향우회는 지난 2005년 창립 이후 성현마을 출신 향우들이 부산·경남 지역에서 유대를 이어가며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앞으로도 고향과 지역사회를 잇는 가교 역할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