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시네마, 많이 이용해 주세요

  • 즐겨찾기 추가
  • 2024.05.08(수) 22:29
보물섬시네마, 많이 이용해 주세요
김동설 기자
2020년 12월 04일(금) 14:13
▲사회적 거리두기가 적용된 관람석
운영업체 부재를 극복하고 지난달 25일부터 재개관한 보물섬시네마가 "군민 여러분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며 대 군민 홍보에 나섰다.

보물섬시네마는 11월 25일 영화 도굴 무료상영회를 진행한 이후 26일부터 정상운영에 들어갔으나 지난 주말 이용객이 수십명에 머물며 '재개관 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영화관 측은 군민들 사이에 아직까지 보물섬시네마 재개관 사실이 널리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점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영화관 이용을 꺼리는 '코로나 포비아'가 동시에 작용해 영화관 이용이 저조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남해군과 보물섬시네마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하고 있다"며 영화관에 대한 군민의 관심을 당부했다.

남해군청 및 영화관 관계자는 "보물섬시네마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210석의 상영관을 100석 만석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기본적인 발열체크나 손 소독,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물론, 영화관 내 매점 운영을 하지 않는 등 경남도의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를 뛰어 넘어 2단계에 준하게 운영 중이다. 아울러 보건소에서 나와 주2회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조만간 방역기를 마련해 수시로 방역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물섬시네마는 2일 현재 '도굴', '로그', '이웃사촌' 등 3개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