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증진 위해 지역의 힘 모으자"

  • 즐겨찾기 추가
  • 2025.05.09(금) 13:33
"복지 증진 위해 지역의 힘 모으자"

7일, 국민의 힘 사회복지분과 남해지역 위원 위촉장 전달

김동설 기자
2025년 04월 11일(금) 09:42
지난 7일 남해군사회복지관 다목적홀에서 '국민의 힘 사회복지분과 남해지역 위촉장 전달 및 사회복지 시설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국민의 힘 중앙위원회 사회복지분과 최분희 위원장과 오대석 수석부위원장 등 중앙위원들과 장행복 지역대표를 비롯한 남해지역 위원 및 당원들이 함께 했다.

국민의례에 이어 위촉장 전달이 진행됐다. 이날 최분희 위원장은 ▲장행복 ▲류일숙 ▲박봉국 ▲정동권 위원에게 중앙위원회 사회복지분과 부위원장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장행복 대표는 최 위원장에게 남해특산물을 전달하며 화답했다.

장행복 지역대표는 인사말에서 "서울에서 남해까지 1000리길을 한 걸음에 달려오신 최분희 위원장님 등 중앙위원회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목이 마른 사람에게 물을 주고, 몸이 불편한 사람에게는 지팡이가 되어주며, 가슴이 아픈 사람에게는 친구가 되러 희망과 용기를 나누는 사회가 올바른 사회라고 생각한다. 오늘 이 행사가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마중물이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최분희 위원장은 "오늘 위촉장을 받으신 여러분께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지역 사회복지 위원으로서 최선을 다해달라"고 격려사를 전했다.

행사 이후 참석자들은 남해 소망의 집과 모모, 현대 어린이집 방문하며 지역 복지증진을 위해 협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