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 '창선인 한마음체육대회' 열린다

  • 즐겨찾기 추가
  • 2025.06.27(금) 11:10
10월 26일, '창선인 한마음체육대회' 열린다

재부창선면향우회×창선중·고 부산동창회,
합동 2/4분기 확대 운영위원회 열고 주요 현안 심의

자료제공 : 재부창선면향우회
2025년 06월 20일(금) 09:36
재부창선면향우회(회장 강성용)와 창선중·고 부산동창회는 지난 13일 연산동 해암뷔페에서 합동 2/4분기 확대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정양덕 향우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 강성용 향우회장 겸 동창회장은 "고향의 정으로 똘똘 뭉쳐 함께해주시는 여러분들의 열띤 참여와 관심 덕분에 우리 향우회와 동창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한 뒤 "다가오는 체육대회 등 각종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릴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요청했다.

탁세안, 장준동 고문은 "창선인들이 정기적으로 얼굴을 마주할 수 있는 자리에서 선·후배가 조화롭게 어울리며 고향의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또 든든하다. 앞으로 세대 간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후배들이 창선인의 자긍심을 키워갈 수 있도록 서포트 하겠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이주상 고문과 정승균 직전회장도 "매번 참석할 때마다 우리 창선인들의 끈끈한 정을 다시 느끼게 된다. 지금처럼 화합과 소통을 통해 한층 더 발전하는 향우회와 동창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며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진 안건심의에서는 먼저 오는 10월 26일 부산보건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인 '창선인 한마음체육대회' 개최의 건을 상정 해 박남열 고문을 준비위원장으로 추대하고, 체육대회 준비를 위한 위원회 구성을 마무리 했다.

또, '자랑스런 창선인상'을 2년에 한 번 회장 이·취임식 때 선정해 수여하기로 하는 안건을 상정해 심의를 거쳐 원안대로 가결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