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봉회' 제32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 즐겨찾기 추가
  • 2025.09.12(금) 11:11
'삼봉회' 제32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채권종 신임회장 취임

2025년 09월 12일(금) 10:40
▲좌측 채권종 신임회장 우측 이명한 이임회장
고현면 출신 중·장년층부터 원로 향우까지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삼봉회의 제32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4일 서면 금복식당에서 열렸다.

이덕오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총회에서 이명한 회장은 "그동안 미력하나마 삼봉회 모임의 발전을 위해 애써왔지만 부족한 점도 많았다. 늘 따뜻하게 격려 해주시고 함께해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롭게 모임을 이끌어 갈 신임회장에게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이임사를 전했다.

정백석 고문은 "서로 돕고 아끼며 더 큰 발전을 이뤄나가시라"고 덕담을 전했으며, 김동하 재부고현면향우회장도 "회원 여러분들의 협조 덕분에 향우회를 이끌어 가는데 큰 힘이 되었다"고 고마움을 전한 다음 "조만간 있을 면향우회 정기총회에도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조준기 직전회장은 먼저 오는 9월 21일에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군향우회 제80회 정기총회 행사를 공지한 다음 "그랜저 승용차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으니 회원 여러분들께서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독려했다.

경과, 결산, 감사보고에 이어 회칙개정에 대한 논의를 가진 다음 ▲회장 채권종 ▲감사 이기옥, 고봉섭 ▲사무국장 이성옥 회원을 신임 임원으로 선출했다.

채권종 신임회장은 "그동안 이명한 회장과 집행부에서 고생이 많았다"며 노고를 위로한 다음 "어느 모임이나 발전을 위해서는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필수적이다. 선배는 후배를 사랑하고 후배는 선배를 존경하며 더욱 빛나는 삼봉회를 만들어 나가자"고 취임사를 전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