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다초초총동창회, 동문가족 가을 산행 대회

  • 즐겨찾기 추가
  • 2025.11.07(금) 11:15
재부다초초총동창회, 동문가족 가을 산행 대회

회동수원지 둘레길 걸으며 화합의 시간 가져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5년 11월 07일(금) 10:36
재부다초초총동창회(회장 김정일)는 지난 2일 부산 회동수원지 일원에서 '2025 동문가족 가을 산행 대회'를 열고 선·후배, 동기 간 돈독한 우정을 다졌다.
이날 오전 회동동 버스종점에 모인 동문들은 오랜만의 만남에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가볍게 몸을 푼 다음 회동수원지 둘레길을 따라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걸었다. 산행을 마친 뒤에는 오륜본동 하동집으로 하산해 오리불고기와 백숙으로 허기진 배를 채운 다음 기념식을 가졌다.
김정일 회장

김정일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많은 동문 여러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비록 모교는 역사 속으로 사라졌지만 선·후배, 동기 모두가 서로를 아끼고 격려하며 다초초의 전통과 명예를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다. 끈끈한 우정을 바탕으로 길이 빛나는 동창회를 만들어 나가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지영만 재부이동면향우회장은 "다초초 동문 여러분들이 우리 면향우회의 든든한 버팀목이다"라며 고마움을 전한 다음 "오늘처럼 동문들이 한데 모여 웃고 걷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 앞으로도 동문회와 향우회가 상생할 수 있도록 협력하자"고 축사를 전했으며, 이대곤 고문도 "많은 동문들이 한마음으로 모인 모습을 보니 가슴이 벅차다. 우리 동창회의 저력은 바로 여러분들의 열정과 참여에서 비롯되는 것인 만큼 서로를 아끼고 도와가며 더 큰 발전을 이뤄가자"고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가장 많은 인원이 참가한 22회, 23회, 28회 동기회에 최다 참가상과 함께 소정의 상품을 수여한 다음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