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선초, 경남 초·중학생 종합체육대회서 금 3, 동1 '기염'

  • 즐겨찾기 추가
  • 2024.04.27(토) 21:47
창선초, 경남 초·중학생 종합체육대회서 금 3, 동1 '기염'
조승현 jsh49@nhmirae.com
2024년 04월 19일(금) 10:00
창선초등학교(교장 김금)는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경남 통영시에서 펼쳐진 '2024년 경남 초·중학생 종합체육대회'에 참가해 금메달 3개, 동메달 1개를 확보하는 등의 뛰어난 기량을 펼쳤다.

중간 놀이, 방과 후 활동 시간에 틈틈이 갈고 닦은 실력으로 육상, 탁구 총 2개 종목에 출전해 이와 같은 성과를 이뤄내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육상은 남초 800m 금메달, 남초 멀리뛰기 금메달을 확보했으며, 탁구는 관내의 3개 학교가 연합 출전해 여초 단체 금메달, 남초 단체 동메달을 확보했다.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쉬는 시간을 아껴가며 연습했던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아 기쁘다"며 "다음 대회에는 더욱 더 열심히 하여 좋은 결과를 이어가겠다"고 다짐하기도 했다.

이에 김금 교장은 "그동안 훈련에 열심히 참가한 학생들과 최선을 다해 지도해 준 코치님, 스포츠 강사님을 비롯한 지도 선생님들 노고에 감사드린다. 우리 창선초 학생들이 너무나 대견하고 자랑스럽다. 학생들의 꿈과 끼를 발현하는 이러한 활동에 더욱 더 많은 응원과 지원을 약속하겠다"라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창선초등학교는 중점교육으로 「함께하는 건강 올리GO!」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세부 사업으로 '함께 즐기GO! 육상교실', '365+체육온활동 동아리', '토요 스포츠 탁구교실' 등을 운영하며, 앞으로도 학생의 건강 증진 및 체육활동 생활화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혜림 기자 bhr654@nhmirae.com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