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콕 우정은 고향사랑기부제를 싣고

  • 즐겨찾기 추가
  • 2024.05.10(금) 18:04
셔틀콕 우정은 고향사랑기부제를 싣고

2003년부터 이어온 남해군청-해남군청 배드민턴 동호회 상호교류 행사

조승현 jsh49@nhmirae.com
2024년 04월 27일(토) 21:44
남해군청 배드민턴 동호회는 지난 20일 해남군 우슬배드민턴장을 방문해 해남군청 배드민턴 동호회와 상호교류 행사를 개최했다.

남해군청과 해남군청 배드민턴 동호회는 2003년부터 지금까지 21년 동안 상호 간 친목도모와 더불어 상생협력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날 상호교류 행사에서는 21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도 이뤄졌다.

특히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이뤄졌으며, 앞으로도 매년 양 지자체의 상생발전과 유대 관계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해남군청 동호회는 전임회장인 남해군 김승겸(前 관광경제국장) 씨에게 21년간 양 군의 교류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적에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공로패를 수여했다.

민원기(해남군 총무과) 해남군청 동호회장은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라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해 주신 양 군 회원 여러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매년 지역 상생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교류를 이어나가자"고 밝혔다.

박진평(남해군 도시건축과장) 남해군청 동호회장은 "2003년 직장동호회 배드민턴 대회 결승전에서 만나 이어온 인연이 21년째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배드민턴을 통하여 맺은 인연이 앞으로도 끊임없이 이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