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여부 상위 6명 조합원, 농협중앙회장배

  • 즐겨찾기 추가
  • 2025.08.29(금) 11:30
남·여부 상위 6명 조합원, 농협중앙회장배

전국파크골프대회 예선전 출전 자격 획득
1회 동남해농협장배 농업인 파크골프 대회 성료

홍성진 선임기자
2025년 08월 29일(금) 10:02

동남해농협(조합장 이은영)은 지역 조합원과 주민들의 화합과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한 '제1회 동남해농협장배 농업인 파크골프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8월 20일 남해군 창선면 파크골프장에서 열렸으며, 지역 파크골프 동호인과 조합원 150여 명이 참가해 기량을 겨루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이동 농가주부모임에서는 시원한 음료와 과일을 제공하며 봉사에 나서 참가자들을 격려했고, 치열한 경쟁 끝에 남·여 총 10명의 입상자가 가려졌다.

대회에서는 남·여부 각각 1위부터 5위까지 입상자에게 총 130여만 원의 시상금이 수여되었으며, 곽영희, 김득우, 김종식, 최순엽 등 4명이 홀인원상을 수상했다.

남·여부 통합 상위 6명의 조합원은 동남해농협을 대표하여 농협중앙회장배 전국 파크골프 대회 예선전 출전 자격을 획득했다.

동남해농협 이은영 조합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파크골프가 조합원과 지역주민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했음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동남해농협은 제2회, 제3회 대회로 이어가며 조합원과 지역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동남해농협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파크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체육 행사를 확대하여, 조합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입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남자부(김종식, 김생표, 이상만, 김정화, 박종규)▲ 여자부(천린자, 이수진, 조영심, 이명자, 김순옥)▲ 농협중앙회장배 전국파크골프대회 참가 선수(김생표, 박종규, 한일균, 박점세, 김순옥, 김석진)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