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5년 07월 24일(목) 13:33
|
|
재김해남해군향우회(회장 최태송)가 주최하고 남향산악회(회장 한구옥)가 주관한 한마음단합대회가 지난 13일 산청군 맑은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오전 두 대의 버스에 나뉘어 탑승한 회원들은 목적지에 도착해, 권윤철 향우회 사무국장으로부터 일정을 안내받은 다음 보양식으로 오찬을 가지며 이른 무더위에 지친 기력을 회복했다.
이어진 개회식에서 최태송 향우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과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향우회, 산악회, 여성회, 파크골프회 등 각 단체의 많은 분들께도 감사드린다. 이번 단합대회는 말 그대로 향우들이 한마음이 되는 뜻깊은 자리다. 이러한 화합의 분위기가 향우회의 발전으로 이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자"고 소감을 전했다.
한구옥 산악회장도 "열기로 가득한 이번 행사를 통해 향우들 간의 결속력이 더욱 굳건해지겠다는 생각이 든다. 여러분 모두에게 즐겁고 따뜻한 추억으로 남길 바라며, 산악회 정기산행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내주신다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상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빨리 시작한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집행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덕분에 참석 향우들은 산장 내 물놀이 시설, 축구장, 족구장, 미니 파크장 등을 적극 활용해 하루 동안 마음껏 땀을 흘리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