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해군향우회 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 즐겨찾기 추가
  • 2025.01.10(금) 14:16
재경남해군향우회 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10월26일 여주CC, 15팀 60명 참가
읍면회장단 선수선발 등 협조 결의

2022년 09월 02일(금) 17:15
재경남해군향우회(회장 구덕순)는 지난 8월26일 마포 군향우회 사무실에서 읍면향우회 회장단 회의를 개최했다. 코로나19 후 조직 재정비를 위해 모임을 추진 중인 군향우회는 읍면회장들과 오랜만에 모임을 갖고 하반기 향우회 운영계획을 설명하고 읍면향우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 모임에는 구덕순 재경남해군향우회 회장과 박영헌(이동면 회장), 이범탁(남면 회장), 이상철(상주면 회장), 강옥수(미조면 회장), 정경충(이동면 회장), 박희정(창선면 사무국장), 공영자(설천면 사무국장), 하정이 군향우회 총무가 참석했다.

구덕순 군향우회장은 "오랜만에 회장님들의 건강한 모습을 뵈니 정말 반갑다. 오늘 모임은 10월26일 여주CC에서 개최하는 재경남해군향우회 회장배 골프대회 선수선발 관계로 모였다. 읍면 각 1팀씩 10팀, 고문들 2팀, 여성향우들 2팀, 사무국장 1팀 등 합하여 15팀, 60명이 참가하니 읍면 회장들께서는 선수를 선발하여 하정이 총무에게 명단을 보내주기 바란다"고 말하고 "지금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도와주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박영헌 재경이동면향우회장은 "군향우회 회비에서 행사 경비를 지출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골프동호인들에게 협찬을 받아 행사를 진행하자"고 제의했다. 참석한 회장들은 박 회장의 제의에 동의했으며 선수선발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이날 참석한 회장님들은 향우회 활성화 방안과 골프대회 운영방안에 대해 정담을 나누었으며, 저녁식사는 이상철 재경상주면향우회장이 협찬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