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향우회 여성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즐겨찾기 추가
  • 2025.01.10(금) 14:16
군향우회 여성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천우주 신임회장 취임

2023년 02월 10일(금) 18:08
재경남해군향우회 여성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4일 마포 군향우회 사무실 지하 '미락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를 축하하기 위해 문국종 재경남해군향우회 회장, 구덕순 군향우회 명예회장이 나란히 참석했으며, 탁연우 이임회장, 천우주 취임회장, 최동진 군향우회 사무총장 등 군향우회와 여성협의회 임원과 회원 30여명이 참석했다.

탁연우 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는 모두 다른 뜻 없이 고향을 위해 봉사하기 위해 모인 단체다. 여러분의 마음을 모아 고향을 위해 많은 봉사를 할 수 있었다. 참석해주신 문국종 회장님, 그리고 구덕순 회장님 감사드리며 새롭게 취임하시는 천우주 회장님 이하 차기 임원진이 잘 하실거라 믿는다"고 인사했다.

문국종 군향우회장은 "여성협의회가 우리 향우회 단체 중 가장 중추적인 역할을 하시는 것으로 소문이 나 있다. 지금처럼 앞으로도 향우회 발전을 위해 큰 도움을 주시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여성협의회 초대회장을 역임했던 구덕순 군향우회 명예회장은 "여성협의회 회원들은 향우회의 일꾼이다. 앞으로도 여성협의회의 전통을 살려 꾸준히 봉사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임원회의에서 추대된 천우주 신임회장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천우주 회장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천우주 회장은 "부족한 제가 회장직을 맡아 어깨가 무겁지만 여러분의 협조와 도움으로 이끌어 가려고 한다"며 "변함없는 격려와 관심으로 서로에게 좋은 말만 해주고 기운을 돋우어 주면서 행복한 군향우회 여성협의회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천우주 회장은 하정이 회원을 사무국장으로 임명하고 자신을 도와 여성협의회를 이끌어가자고 당부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여성협의회 회원들의 십시일반 선물들도 더해져 풍성하게 만들었다. 천우주 회장은 회원들에게 기념타월을 선물했으며 구덕순 회장은 남해산 마늘과 시금치를, 오춘엽 회원은 립스틱을, 하경자 부회장과 정명순 부회장은 먹거리를 준비해와 회원들과 나눴으며 김선희 회원은 신구 회장과 전임사무국장에게 축하와 격려 꽃다발을 준비해 전달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