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향명회 제21차 정기총회

  • 즐겨찾기 추가
  • 2025.01.10(금) 14:16
재경향명회 제21차 정기총회

장동규 신임회장 추대

2023년 03월 10일(금) 15:20
재경 읍·면향우회 전직 회장들의 모임인 향명회(회장 박정우)가 지난 7일 마포구 군향우회 사무실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박정우 전임회장이 이임하고 장동규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유광사, 박경호 군향우회 상임고문과 구덕순 명예회장이 향명회 회원 자격으로 참석했다. 박정우 이임회장, 장동규 신임회장, 김봉규 상임부회장 등 향명회 임원진과 문국종 재경남해군향우회 회장, 최동진 사무총장 등 27명이 참석했다.

연령순으로 회장직을 수행하는 향명회는 전 서면회장을 역임한 장동규 회장을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박정우 회장은 이임사에서 "저보다 훨씬 잘 하실 분이라는 걸 믿는다. 회원으로 돌아가 회장님을 잘 뒷받침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모임이 발전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장동규 회장은 취임사에서 "향명회는 모두가 다 회장인 모임이다. 모임이란 만나면 즐거워야 한다. 하반기에는 다 같이 워크숍도 가면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겠다"고 말했다.

향명회는 이날 박정우 전임회장에게 금배지를 제작해 전달하며 지난 3년간 모임을 위해 애쓴 공로를 치하했다. 장동규 신임회장은 절차에 따라 차기 집행부를 인선했다. 감사는 다음 연장자인 구덕순 재경향우회 명예회장이 맡기로 했으며, 현 김봉규 상임부회장에게 연임을 제안해 승락을 얻었다.

군향우회 사무실에서 정기총회를 진행한 향명회 회원들은 인근 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저녁 식사자리는 박경호 재경남해군향우회 상임고문이 협찬했다. 향명회의 다음모임은 6월 7일 진행될 예정이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