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향우모임 '용인회' 발족

  • 즐겨찾기 추가
  • 2025.01.10(금) 14:16
용인시 향우모임 '용인회' 발족

고윤권 초대회장 추대

김희자 gml0105@nhmirae.com
2023년 03월 17일(금) 14:57
경기도 용인시 인근의 남해향우회 모임인 용인회(회장 고윤권)가 지난 9일 신분당선 상현역 부근 마루샤브 광교점에 모여 용인회를 발족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고윤권 신임회장, 김재일 재경남해중제일고 상임고문, 정안홍 전 군향우산악회장, 천우주 군여성협의회장, 하준석 총무, 이명천, 박창배, 김보경 향우가 참석했다.

김재일 고문은 "2019년 봄부터 용인에 살면서 남해분 이웃사촌으로 최석춘, 고윤권, 이명천과 꾸준한 만남을 가져오다 2022년에는 정안홍 전 군산악회장, 하준석 교장, 박창배 전 읍산악회장, 김보경, 김순희 향우가 참석하여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는 경과를 이야기했다.

또한 지속적인 만남과 발전을 위해 2023년부터는 정식 발족하자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오늘 그 첫출발을 하게되었음을 알렸다.

정안홍 전 산악회 회장은 "우리 용인회 회원들이 모두 건강하고 용인회의 무궁한 발전을 바란다"면서 건배제의 했다.

김재일 고문은 "용인회가 발족하면서 젊고 능력있는 고윤권 경남도민회 부회장을 신임회장으로 추대하고 하준석 교장선생님을 총무로 인준하고자 하니 참석한 회원들께선 큰 박수를 바란다"고 제의했고 회원들은 박수로 승인했다. 이날 회원들은 자기소개 시간을 가졌다.

고윤권 신임회장은 "전 재경창선면산악회장, 보물섬양떼들 회장, 재경남해군향우회 부회장, 경남도민회 부회장 등 많은 봉사활동을 했다. 이제 우리 용인회를 위해 고향마을 이장처럼 열심히 봉사하겠다. 모두 회장이라 생각하고 일심동체가 되어 즐겁고 행복한 친목모임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이날 하준석 총무는 열심히 용인회를 위해 봉사하겠다고 다짐했으며 홀수달에 모임을 하도록 하자고 말했다. (참가문의) 하준석 총무 010-7633-3302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